시간 뉴스 업데이트는 물론 나아가 동영상 서비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TV, 컴퓨터 등은 2D의 평면 화면으로 영상을 재생시키지만 가까운 미래에 3D 입체영상기기를 통해 보다 실감나는 영상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누구나 한번쯤은 입체영상을 본 적이 있을
아주 먼 과거부터 현재를 거쳐 미래로 이어지고 있는 인류 역사의 4대 공간혁명을 꼽는다면 그것은 도시혁명, 산업혁명, 정보혁명, 그리고 유비쿼터스 혁명이 될 것이다. 도시혁명은 인류의 활동공간인 물리공간을 원시적 평면에서 도시공간으로 창조한 1차 공간혁명이고, 산업혁명은 도시공간을 중심
1969년 설립된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의 경영이념을 따르고 있다. 이에 따라서 삼성의 경영이념에 대한 소개로 대신하고자 한다.
기업의 경영 이념이라 함은 그 기업이 현재 추구하는 방향과 미래에 그 기업이 무엇을 추구하는가를 보여주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1938년 창립된 삼성은 초창기부터 지난
시간 평균 미세먼지 농도 400㎍/㎥ 이상이고 2시간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될 때 발령되는데 노약자와 어린이, 호흡기 질환자에게 실외 활동을 금지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특보중 경보는 1시간 평균 미세먼지 농도가 800㎍/㎥ 이상이고 2시간 이상 지속될 때 발령되며 노약자와 어린이, 호흡기 질환자에
시간, 노력 등을 단축함으로써 설계효율을 향상시킨다. 또, 자주 사용되는 부품을 설계 후 복사해서 여러 번 사용한다던가,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도 있다. 3차원을 사용하면 단면도까지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 CAM(Computer Aided Manufacturing)
캐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설계된 제품은 모든 데이터
시간으로 다른나라 젊은이들의 사고방식과 문화도 알 수 있다. 현재 일반적인 환경으로는 단지 글로 대화를 하게되어 영어작문 및 독해의 수준만 향상되겠지만 점차 인터넷폰 서비스가 확대되면 인터넷을 통해 회화교육까지 이루어 질 것이다. 서강대는 그외의 기타 인터넷이용도 가르치고 있으며 과
시간과 공간의 장애로 인한 모든 제한사항은 21세기 정보사회에서는 사라지게 되면서, 가상교육(virtual education), 가상교실(virtual classroom), 사이버학교(cyber school), 가상여행(virtual travel), 가상근무(virtual work), 가상 쇼핑(virtual shopping), 사이버쇼핑(cyber shopping), 가상현실(virtual reality) 등처럼 가상(virtual 이라
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많이 벗어 던지면서 하나의 큰 문화로 자리 잡았다.
Ⅱ. 주제 개요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을 이용한 실시간 게임으로서 PC기반의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 게임과 이동기기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구분된다. 현재에 이르러 콘솔 게임 또한 온라인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각종 기술의 발달과 정보의 파급력 덕분에 온라인 게임은 시간과 공간적 제약을
영상/방송 서비스는 MSNBC를 추천하고 사용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미 윈도 95라는 운영체제를 바탕으로 넷스케이프 대신에 자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실상의 독점적인 웹 브라우저로 만들었으며, 리얼 미디어 플레이어 대신에 자사의 윈도 미디어 플레이어가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의 표준으